필리핀 보라카이 한인마사지 추천:: 파밀리야 마사지‍️ 가성비+서비스 최고야

필리핀 보라카이 한인마사지 추천:: 파밀리야 마사지‍️ 가성비+서비스 최고야

필리핀 보라카이 한인마사지 추천:: 파밀리야 마사지‍️ 가성비+서비스 최고야

Blog Article


여행 오기 전 회사 업무에 시달리다가 왔기에 첫날에 바로 마사지를 받으려고  저녁 비행기를 기다리면서 카톡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예약 가능 여부 물어보니 확인 후 바로 답장을 주십니다. 처음 받고 나서는 온몸이 두들겨 맞은 것처럼 아파서 얼마동안 아프냐고 묻길래 일주일은 아플꺼라 대충 이야기 했었어요. 2~3일 후에 통증이 가시면서 시원함만 남았다고 이 후 2주 후에 재방문을 하는 등...


그만큼 VUI SPA에서 받은 마사지가 좋았다는 것이겠죠. 마사지사분께서 마사지 강도를 제 피드백에 따리서 바로바로 반영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중간중간 아프다고 한 부위를 기억해서 마사지 진행해 주셨습니다.


마사지와 함께 추가적인 스파 서비스를 다양하게 받고 싶다면 방콕 전역에 있는 도시형 스파를 이용해볼 것을 추천한다. 진정한 휴식을 맛보고 싶다면 반일 또는 전일 패키지를 통해 마사지와 기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나트랑은 베트남의 해변 도시로, 아름다운 바다와 산, 그리고 다양한 문화와 역사를 자랑합니다. 나트랑에서는 휴식과 힐링을 위해 마사지와 스파를 즐기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나트랑에는 수많은 마사지와 스파가 있어서 어느 곳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나트랑에서 누릴 수 있는 시내 근처 최고의 마사지와 스파 10곳을 로컬의 추천과 함께 소개하고자 합니다.


에디터는 개인적으로 원했던 승모근 부위를 더욱 집중해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 더욱 만족스러웠다. 원하는 마사지 압력을 1부터 10까지 고를 수 있고, 에디터는 중간 정도인 7을 선택했다. 예약 시간에 맞춰 방문하면 이렇게 인원수대로 시원한 차가 준비된다. 에디터도 편안한 소파에서 마사지 순서를 기다리며 휴식을 취했다. 사전에 예약하면 치앙마이 올드타운 내 머물고 있는 호텔 또는 치앙마이 공항으로부터 무료 픽업 샌딩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장시간 사용하다 보면 근육에 무리가 생길 수 있어 적정한 사용을 위해 타이머 기능이 있으면 편리하다.


무엇보다도 BTS 칫롬(Chit Lom)역에서 도보 1분 거리라서 마사지 후 스카이트레인을 타고 어디든 이동할 수 있다. 가격은 위에 받았던 푸트리스파3보다 1만 원이 더 비쌌지만 후기를 보면 한국 분들에게 정말 인기가 많은 곳 같았습니다. 아만 헤리티지 스파는 나트랑 시내에서 고급스럽고 청결한 스파 중 하나입니다. 아만 헤리티지 스파는 아만 스폐셜 마사지, 발 마사지, 아로마 마사지, 핫스톤 마사지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만 헤리티지 스파의 인테리어는 역사적인 느낌이 나는  건축 스타일을 재현하였으며, 고객들에게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이러고 다니고 있다.ㅋㅋ필리핀 세부에 다시 가게 된다면 이곳을 꼭꼭 다시 방문할 것...!! 허트 스파(Heart Spa)는 다낭의 미케 비치 해변가 맞은 편에 위치해 있고 여러 호텔들과 근접해 있어 접근성 좋은 마사지샵입니다. 허트 스파는 구글에서 5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과 외국인 손님들 모두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마사지사분께는 마사지가 끝나자마자 따로 팁 50,000동을 챙겨드렸다. 핫스톤 포함 90분 다리 마시지가 300,000동이라는 저렴한 가격단점1. 장미 스파 & 마사지 다낭(Jang Mi Spa & Massage Da Nang)은 다낭의 미케 비치 해변가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마사지샵으로입니다.


이 글에서 소개한 10곳은 나트랑에서 가장 인기 있고 높은 평가를 받는 곳들입니다. 나트랑에 방문하시면, 이 글을 참고하여 마사지와 스파를 즐겨보세요. 퀸 스파는 나트랑 시내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파입니다. 퀸 스파는 시내 무료 픽드랍 서비스와 4인 이상일 경우 깜란 지역까지도 무료 픽드랍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로마 마사지, 핫스톤 마사지, 건식 마사지, 태교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퀸 스파의 스태프들은 전문적이고 세심하며, 고객들의 피부 타입과 취향에 맞춰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를 기대하기보다는 가성비를 생각하시고 마사지받으면 만족하실 거예요. 지인분들 중에는 여기가 진짜 인생 마사지였다고 하시는 분도 계셨어요. 제가 생각해도 흠잡을 데 없는 마사지라고 생각합니다. 저녁에 잘란얄로 야시장에서 해산물과 맥주를 즐기시고 마사지샵에서 하루의 피로를 푸는 여정을 계획하신다면 이곳을 추천드립니다. 여기도 여행자들 사이에서 입소문 나서 예약을 하시는 편이 안전합니다. 쿠알라룸푸르는 한국과 가까워서 방문하기도 용이하고 물가도 저렴하여 여행객들에게 많이 사랑받는 여행지입니다.


타이 마사지는 오일을 사용하지 않고 옷을 입은 상태에서 마사지사들의 손가락 압력의 힘으로 꾹꾹 눌러주면서 스트레칭을 해주는 느낌입니다. 저처럼 몸이 뻣뻣하신 분들은 시술 중 조금 아플 수 있습니다. 사야몬 마사지에서는 이 지역 최저가에 풀타임 고급 정통 타이 마사지 또는 시원한 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그러나 시간이 있다면 풀타임 마사지를 느긋하게 즐기면서 마사지사의 능숙한 손길을 통해 근육의 긴장과 통증을 시원하게 풀어볼 것을 추천한다.


콴 스파는 발리섬에서 영감을 받은 인테리어에 어두운 색상이 진정 효과를 높여주는 아름다운 공간이다. 전통 타이 마사지와 스웨덴식 마사지, 얼굴 마사지, 바디 스크럽, 아로마테라피 등을 모두 한곳에서 받을 수 있다. 이곳만의 독특한 프로그램으로는 전신 포도 추출물 스크럽을 추천한다. 콴 스파는 방콕의 주요 럭셔리 호텔 스파 중에서도 가장 합리적인 가격대를 자랑하므로 경제성을 중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여행자에게 제격이다. 오아시스 스파는 현대와 전통의 조화를 강조하는 마사지샵 체인이다. 고대의 타이 마사지 기술과 더불어 현지에서 재배된 약초를 사용한 아로마테라피도 체험할 수 있다.

오피쓰 접속 오피쓰 오피쓰 opss

Report this page